회사소개

회사 소개

사우스 퍼시픽 워터 스포츠사는 1988년, 세계적 관광명소인 오아후섬 하나우마 베이에서의 스쿠버 다이빙과 스노클링 투어를 선도하면서 설립됐습니다. 저희 회사는 그 후 오랜 해양스포츠의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제트스키, 스탠딩업 서핑, 패러세일링, 웨이크보드 등 다양한 해양스포츠 종목으로 서비스를 확대했습니다.

특히 1991년 하와이주 정부의 하나우마 베이 출입통제 강화정책으로 모든 관광업체가 안내업무에 많은 불편을 겪고 있을 때 본사를 포함한 소수 업체만 그 동안의 공로를 인정받아 하나우마 베이에서의 안내자격을 당국으로부터 정식으로 승인 받을 수 있었습니다.

스노클링과 다이빙 투어를 기반으로 해양스포츠 관광업계에서 꾸준한 발전과 성장을 이어온 저희는 현재 제트스키, 패러세일링,웨이크보드 레슨, 튜브 라이드,서핑 레슨, 파워보트 등 인기 해상스포츠 전문적으로 그동안 쌓은 노하우와 경험들로 새롭고 다양한 해양 스포츠의 옵션 투어를 개발해왔습니다. 본회사는 하와이만이 가지고 있는 이 독특한 자연 자산인 <우리의 바다>를 소개하는 것에 자부심을 갖고 있습니다. 하와이만의 자연자산에 대하여 그것을 보호하고 가르치는 것은 우리가 지향하는 중요한 서비스의 하나로 총력을 기울이는 것입니다. 이런 노력이 우리의 고객들이게 좋은 결과로 전달되고 또 그것이 세계 곳곳에 전달되기를 희망합니다. 우리들은 여러분을 환영합니다. 저희들과 함께 아름다운 하와이에서 “알로하” 를 외쳐봅시다.

회사연혁

사우스 퍼시픽 워터 스포츠사 1988년 창립

하와이주 관광청(HVB) 회원(사)

미국해외관광운영협회(NACWO,USA) 회원

하와이 해양스포츠협회(HOSA) 회원

공공운송위원회(PUC #1212-C) 면허 취득

하나우마 베이 안내자격(HBP #07862) 승인 취득